본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프라움입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상태를 확인 하신 후,

   배송 완료 처리가 된 미배송 상품이 있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결제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주문 완료(출고 완료) 이후 설정된 배송지는 직접 변경 불가합니다

 배송되지 않은 상태에서(결제완료)만 변경이 가능하므로 해당주문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소프라움 고객센터(02-3494-7602)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사 시스템 간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 택배 업체 또는 배송사원님에게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운송장 조회시 배송사원님 연락처 확인가능합니다)

  주문 결제 후 '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실제 발송 여부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송장 출고시 취소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및 상품 확인 후 반품신청 접수부탁드립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품 불량은 3개월이내 교환 및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2. 고객의 과실로 사은품을 포함한 상품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세탁 및 수선 한 경우

    4. 별도 정책으로 반품 및 교환 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 및 사용감으로 인해 정상 새상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6. 상품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7. 상품의 택, 비닐포장, 상품케이스 등을 멸실 및 훼손한 경우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 사이즈, 색상, 소재 불만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

 

    불량/오배송 등에 의한 당사 귀책 교환/반품

> 고객님께는 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며,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단, 입고되어 검수시 고객 귀책 사유로 판정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결제금액 (실구매금액)의 5%가 적립됩니다

   포인트는 보유잔액의 최대 70%까지 1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구매확정 및 리뷰작성 즉시 적립되며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이후에는 자동소멸됩니다

   일부 이벤트 포인트의 경우, 이벤트 조건에 따라 유효기간이 상이하므로 개별 이벤트 고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