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히스토리가
없습니다.
0
고객센터
제목 등록일

[긴급공지] 카카오톡 화재 및 서비스오류로 인한 공지사항 안내

2022.10.17

2022.10.17

카카오톡 화재 및 서비스 오류로 인하여
주문 및 쿠폰사용, 주소확인 및 찾기, 리뷰등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건 복구되었으니 
주문 및 결제(쿠폰사용)오류로 인한 문의사항은
1:1 공지사항에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카카오톡 화재 및 서비스 오류로 인하여
주문 및 쿠폰사용, 주소확인 및 찾기, 리뷰등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해당건 복구되었으니 
주문 및 결제(쿠폰사용)오류로 인한 문의사항은
1:1 공지사항에 남겨주시면 빠른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2022년 10월 14일 고객센터 전화상담 일시중단 안내

2022.10.13

2022.10.13

소프라움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1일간 일시중단 안내 

 

<일시중단 일시>
2022년 10월 14일 금요일 1일간
(소프라움 전사 휴무)

소프라움 직원 내부 교육일정으로 인해 전화상담이 한시적으로 중단됩니다.
고객 여러분의 양해바랍니다. 서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소프라움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1일간 일시중단 안내 

 

<일시중단 일시>
2022년 10월 14일 금요일 1일간
(소프라움 전사 휴무)

소프라움 직원 내부 교육일정으로 인해 전화상담이 한시적으로 중단됩니다.
고객 여러분의 양해바랍니다. 서비스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FAQ SEARCH
SEARCH
Q

■ 주문한 상품이 오지 않았어요

A

  안녕하세요 고객님 소프라움입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상태를 확인 하신 후,

   배송 완료 처리가 된 미배송 상품이 있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Q

■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결제완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의 배송기간이 소요됩니다

 

 

Q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주문 결제 후 ' 결제완료' 상태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에서는 실제 발송 여부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며 송장 출고시 취소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Q

■ 배송지를 수정하고 싶어요 /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주문 완료(출고 완료) 이후 설정된 배송지는 직접 변경 불가합니다

 배송되지 않은 상태에서(결제완료)만 변경이 가능하므로 해당주문 상태에서

 변경을 원하실 경우 소프라움 고객센터(02-3494-7602) 또는 1:1 게시판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Q

■ 상품 못 받았는데 배송완료 처리가 되었어요

A

   구입한 상품의 실제 배송과 택배사 시스템 간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 택배 업체 또는 배송사원님에게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운송장 조회시 배송사원님 연락처 확인가능합니다)

Q

■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 및 상품 확인 후 반품신청 접수부탁드립니다

   아래의 경우 반품 불가합니다

    1. 상품 수령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상품 불량은 3개월이내 교환 및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2. 고객의 과실로 사은품을 포함한 상품 구성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3. 세탁 및 수선 한 경우

    4. 별도 정책으로 반품 및 교환 불가를 명시한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 및 사용감으로 인해 정상 새상품 판매가 불가한 경우

    6. 상품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7. 상품의 택, 비닐포장, 상품케이스 등을 멸실 및 훼손한 경우

Q

■ 반품/교환시 택배비가 발생되나요?

A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 사이즈, 색상, 소재 불만 등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부담 입니다

 

    불량/오배송 등에 의한 당사 귀책 교환/반품

> 고객님께는 비용이 발생되지 않으며, 판매자가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단, 입고되어 검수시 고객 귀책 사유로 판정될 경우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 상품 구매시 얼마나 포인트가 적립되나요

A

   포인트는 결제금액 (실구매금액)의 5%가 적립됩니다

Q

■ 사용할 수 있는 최소/최대 적립금은 얼마인가요?

A

   포인트는 보유잔액의 최대 70%까지 1포인트 단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포인트는 구매확정 및 리뷰작성 즉시 적립되며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기간 이후에는 자동소멸됩니다

   일부 이벤트 포인트의 경우, 이벤트 조건에 따라 유효기간이 상이하므로 개별 이벤트 고지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제목 작성자

소프라움 웨딩 이벤트

관리자

관리자

종류
내용
사진 크기 10MB 이내로 첨부가능합니다.


제목 작성자

이사&입주 이벤트

관리자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