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본 상품
히스토리가
없습니다.
0
고객센터
FAQ SEARCH
SEARCH
Q

결제 후 신용카드 할부개월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수단 및 할부개월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고 재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결제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결제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수단 및 할부개월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고 재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구매 영수증을 발급 받고 싶어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해당 상품의 주문번호를 확인 후 하단 [결제 정보]에서 [영수증 발급]을 클릭해주세요.

Q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나요?

A

법인카드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Q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최근 5년간의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번호를 클릭하시어 주문하신 상품과 해당 상품의 배송현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얼마동안 보관되나요? 

A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30일간 보관됩니다.

Q

비회원도 주문 할 수 있나요? 

A

라이프라이크 회원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회원에 가입하시고 다양한 쿠폰 할인과 포인트 혜택을 누려보세요.

Q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는 없나요? 

A

온라인 판매 상품은 고객님께 직접 배송해 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직접 방문 수령은 불가능합니다.

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이 따로 되는건가요? 

A

라이프라이크는 합배송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주문제작 상품 또는 물류센터에 재고가 없는 경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배송 준비가 먼저되는 상품부터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Q

주문한 상품 일부가 오지 않았어요.

A

라이프라이크는 합배송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주문제작 상품 또는 물류센터에 재고가 없는 경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배송 준비가 먼저되는 상품부터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관리 - 주문/배송조회]에서 주문 상태를 확인 하신 후, 배송 완료 처리가 된 미배송 상품이 있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제목 등록일

[라이프라이크]리스 계약서 약관 개정

2019.12.12

2019.12.12

[라이프라이크]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2019.12.12

2019.12.12

[라이프라이크]2019 HOTEL SHOW X 라이프라이크

2019.10.08

2019.10.08

[라이프라이크]2019 코리아렌탈쇼 참가후기

2019.08.14

2019.08.14